‘나빌레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주인공들의 ‘찐’케미 폭발
발행일 : 2021-03-05 14:03:21 | 기자

‘나빌레라’ 박인환-송강-나문희-홍승희 (사진= tvN 제공)

[스타엔 신지원 기자]
‘나빌레라’ 박인환, 송강, 나문희 홍승희의 ‘찐’ 케미 폭발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로 별점 만점, 평점 10점의 동명의 웹툰 ‘나빌레라’(HUN, 지민)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38사기동대’, ‘청일전자 미쓰리’ 등을 연출한 한동화 감독과 ‘터널’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은미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인환은 극중 삶의 끝자락에서 가슴 깊이 담아뒀던 발레의 꿈을 꺼내 든 은퇴한 우편배달원 ‘덕출’ 역을, 송강은 뒤늦게 시작한 발레에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지만 현실 때문에 방황하는 청년 ‘채록’ 역을 맡아 발레로 연결된 특별한 교감을 그린다.

또한 나문희는 자식 인생이 곧 내 인생이라는 생각으로 다 큰 자식들을 아직도 살뜰히 챙기는 덕출의 아내 ‘해남’으로, 홍승희는 아버지가 설계한 쳇바퀴 삶을 사느라 지친 덕출의 손녀 ‘은호’로 분해 열연을 예고한다.

그런 가운데 ‘나빌레라’ 측이 오늘(5일) 박인환(덕출 역), 송강(채록 역), 나문희(해남 역), 홍승희(은호 역)의 훈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인환과 송강은 푸른 하늘처럼 청량한 투샷으로 눈길을 끈다. 송강의 유연한 발레 동작이 단연 돋보이는 가운데 박인환은 송강바라기로 분한 듯 그의 동작을 따라하고 있어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한다.

또한 박인환과 송강은 손을 꼭 잡은 채 트램펄린을 타는 사제듀오의 귀여운 데칼코마니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송강은 “너무나 좋은 브로맨스가 나온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혀 서로를 의지하는 두 사람의 격 없는 소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인환과 송강이 그려낼 세대초월 브로맨스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박인환과 나문희는 스태프의 부연 설명 없이도 눈빛만 봐도 통하는 황혼의 부부 호흡을 뽐내 현장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말하지 않아도 진심을 알겠다는 듯 서로를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과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는 해피 바이러스가 화면 너머까지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송강과 홍승희의 풋풋한 청춘 케미가 눈길을 끈다. 홍승희의 “멋지고 완벽한 송강씨와 포스터 촬영할 수 있어서 재밌고 즐거웠다”라는 폭풍 칭찬에 쑥스러워하는 송강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진정한 행복과 꿈을 위해 한 발을 내디딘 두 청춘의 성장과 썸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높이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는 2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