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리버풀 클롭 감독 상대로 ‘6골’ 터트려
발행일 : 2019-10-27 11:41:18 | 기자

손흥민(사진=토트넘 공식 SNS)

[스타엔 신지원 기자]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아쉽게 빅이어를 놓친 손흥민이 복수 기회를 얻었다. 손흥민은 리버풀을 이끄는 클롭 감독을 상대로 유독 강했다. 지난 즈베즈다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이 두 경기 연속골을 터트릴 수 있을까. 리버풀과 토트넘의 19-20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는 내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3차전 즈베즈다전에서 대승을 거뒀다. 점수차가 벌어지자 포체티노 감독은 두 골을 넣은 손흥민을 가장 먼저 벤치로 불러들였다. 주말 리버풀 원정 경기를 위한 체력 대비로 파악된다. 리버풀은 현재까지 8승 1무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은 즈베즈다전 이후 “리버풀 원정 가서 잘해야 한다. 지금까지 경기들은 모두 지나갔다. 다 잊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토트넘은 6월에 펼쳐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처음으로 리버풀과 맞붙는다. 손흥민 입장에서는 지난 패배의 아픔을 씻을 기회다. 당시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 내에서 세 번째로 높은 평점를 받았지만, 빅이어를 눈앞에서 놓친 아쉬움을 덮을 수 없었다.

리버풀이 강하다는 사실은 여전하다. 손흥민도 아직 리버풀의 골망은 단 한 번만 흔들었다. 하지만 클롭 감독으로 시선을 바꾸면 달라진다. 클롭 감독은 손흥민처럼 수비 뒷공간을 자주 파고드는 선수에게 약하다. 클롭 감독도 손흥민을 ‘경기를 바꾸는 선수’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실제로 손흥민은 클롭 감독의 팀을 상대로 6골이나 기록한 바 있다.

토트넘과 리버풀의 ‘다시 보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내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하이라이트, 경기 풀 영상 등 관련 VOD도 가장 빨리 제공한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