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등플란트치과, 정식 개원…“환자와 소통하며 의료서비스 제공”
발행일 : 2021-10-06 16:11:25 | 기자

▲유재훈 원장 (사진=일등플란트치과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일등플란트치과가 최근 용인 수지구 성복동에 정식 개원하고 본격적으로 진료를 시작했다.

일등플란트치과 유재훈 대표원장(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은 “순천향대학교병원 임상교수 및 미국 임플란트 학회(AAID)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높은 퀄리티의 치료를 진행할 수 있게끔 개인에게 맞춘 치료 플랜을 수립하고 꼼꼼한 진료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의 진료 철학은 환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것, 정직하고 최선의 진료로 보답하는 치과 주치의이다. 일을 시작한 이후로 단 한 번도 환자를 차선으로 생각한 적은 없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환자를,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진료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일등플란트치과 제공)

유 원장은 또 “사람들이 진료를 두려워하는 것은 치료 자체의 두려움도 있지만, 사실 치과에 신뢰가 부족해서 그런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 의료진과 환자 사이에 신뢰가 없으면 두려운 것이 당연하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환자에게 소통하고 공감하며 다가가고, 정직하고 최선의 진료로 보답하면 자연스럽게 환자도 진료에 신뢰를 얻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그래서 이러한 진료철학을 가지고 늘 초심으로 열심히 진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등플란트치과는 코로나 시대에 원활한 치료가 가능하도록 방역 수칙을 지키고, 위생과 안전에 신경을 쓰며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