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쾌척한방병원 개원…“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
발행일 : 2021-09-02 09:52:22 | 기자

▲이원일 병원장 (사진=의정부쾌척한방병원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의정부쾌척한방병원이 9월 1일 개원했다.

의정부쾌척한방병원은 교통사고 후유증 및 척추-관절 치료, 수술 후 통증 및 재활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환자의 통증 단계에 따른 추나요법, 침-약침 치료, 한약 치료 등 1:1 맞춤형 한방 치료를 통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목표로 한다.

의정부쾌척한방병원 이원일 병원장은 “본원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한방병원을 지향한다”며 “환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의료진이 환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치료의 결과뿐 아니라 과정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쾌척한방병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 원칙을 지키며 운영된다. 또 의료진은 일하면서 즐겁고, 환자는 치료 받으면서 즐거운 모두가 편하고 만족할 수 있는 병원을 추구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저소득층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및 오픈 기념 심장병 수술비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울러 연간 2회 기부를 지원하며 앞으로도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병 환우,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의 지원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의정부쾌척한방병원은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강한 개원 의지를 내세웠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