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발행일 : 2020-11-25 17:14:18 | 기자

(사진=푸른친구들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이 ‘2020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푸른친구들의 스테디셀러인 ‘내몸의 발효콩력’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특가로 구성했으며, 겨울철에 필요한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실내 활동이 줄어들고 체온이 낮아지는 겨울에는 온몸 여기저기 군살이 붙기 쉬울 뿐 아니라 혈관 건강에도 이상이 생기기 쉽다. 한포로 보이차 42잔을 마신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엔 보이차’, 우리몸의 혈행을 원활하게 해주는 ‘알티지오메가3++’,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엔 콜라겐’을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미세먼지와 계절성 비염으로 고생하는 코를 위한 ‘코웰’은 2+2 행사를 진행한다.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인 홍삼이 들어간 ‘홍삼 효소력’은 6년근 홍삼 농축액을 배합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먹기에 좋다. 이밖에 몸의 순환을 도와 냉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낫도 효소력’, 속을 보하는 3종 곡물인 보리, 율무, 미강 등을 추가한 ‘효소력 프리미엄’ 등이 눈길을 끈다.

푸른친구들의 스테디 셀러 ‘내 몸의 발효콩력’은 중장년층의 신체 상황을 고려해 설계한 단백질로 단백질 구성 최소 단위인 아미노산을 인체가 흡수하기 좋은 상태로 뭉쳐놓은 발효단백질이다.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이나 무기질 등의 영양분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의 생기를 머금은 녹색채소에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햇빛을 받기 힘든 데다 요즘처럼 바깥 활동이 줄어든 때일수록 식물 영양소를 든든하게 챙겨야 한다. ‘유기농 분말 3종세트’는 화학비료와 합성농약 없이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보리, 브로콜리, 케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현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인해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 행사를 마련했다. 전 제품 할인과 본품 증정 등 풍성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