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바른생각병원, 통증클리닉 개소…정형외과 전문의 박준영 원장 영입
발행일 : 2020-02-10 10:00:20 | 기자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대전 바른생각병원은 진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통증클리닉을 개소해 진료의 폭을 넓히고 정형외과 전문의 박준영 원장 영입을 통해 진료의 전문성과 한층 높아진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통증클리닉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한정우 원장을 주축으로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통증치료를 제공한다. 통증클리닉에서는 척추·관절 비수술 통증치료, 신경치료, 대상포진 신경통, 두통 및 편두통, 안면통증 등 만성통증과 급성통증을 보다 중점적으로 치료하게 된다. 무엇보다 현재 척추센터, 관절센터와 협력해 비수술치료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또한, 10일부터는 정형외과 전문의 박준영 원장이 진료를 시작해 척추·관절 치료의 전문성을 높힌다. 박 원장은 충남대학교 의과대학과 대학원을 졸업, 충남대학교병원 전임의를 수료하고 충남대학교병원 정형외과 진료교수를 역임, 대전한국병원 등에서 임상경험을 쌓았다.


▲한정우 원장(좌)과 박준영 원장 (사진=바른생각병원 제공)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및 어깨, 무릎, 고관절 등 관절 질환, 관절 내시경 수술, 인공관절 수술 등 척추와 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전택수 바른생각병원장은 “통증클리닉을 개소하고 신규 의료진을 영입함으로써 내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비수술치료부터 수술적치료까지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체계적이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거점 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