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파일럿보다 괴팍해진 웃음 온다…관전포인트 #3
발행일 : 2019-10-31 08:16:31 | 기자

괴팍한 5형제 (사진=JTBC)

[스타엔 이준현 기자]

지난 추석 파일럿 최고의 화제작 ‘괴팍한 5형제’가 오늘(31일) 정규 첫 방송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앞서 파일럿 방송으로 전파를 탄 ‘괴팍한 5형제’는 ‘샤워 시 씻는 순서’, ‘최고의 스포츠 스타’ 등 별난 주제들을 가지고 열띤 논쟁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격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방송 후 온라인상에서도 ‘괴팍한 5형제’가 선보인 ‘줄 세우기’ 주제들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정규 편성을 향한 뜨거운 응원이 이어져왔다. 이에 온, 오프라인의 열띤 호응 속에서 정규 첫 방송을 선보이는 ‘괴팍한 5형제’의 시청포인트를 살펴본다.

#1. 한층 화끈해진 ‘괴팍한 줄 세우기’!

‘메시냐? 마이클 조던이냐?’라는 희대의 질문을 남긴 ‘괴팍한 5형제’가 더욱 파격적인 ‘줄 세우기’ 주제로 돌아온다. 정규 첫 방송을 맞이해 ‘괴팍한 5형제’ 1부 코너 ‘괴팍한 줄 세우기’에서는 한국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을 줄 세운다. 라인업에는 ‘연아퀸’ 김연아, ‘IMF 영웅’ 박세리, ‘캡틴박’ 박지성, ‘코리안 특급’ 박찬호 그리고 ‘괴팍한 5형제’의 MC이자 ‘국보급 센터’ 서장훈이 이름을 올렸는데, 이는 서장훈이 ‘5등 화살받이’를 자처한 결과라고. 이처럼 도저히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강 라인업으로 ‘줄 세우기’를 하는 만큼, 더욱 화끈한 논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 ‘황금막내’ 이진혁 합류→업그레이드된 형제케미 (feat.객원MC 민경훈)

파일럿 방송부터 탈 우주급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한 박준형-서장훈-김종국 형제에 이어 ‘황금막내’ 이진혁이 합류했다. 이진혁은 능청스럽고도 패기 넘치는 입담으로 ‘괴팍한 5형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따라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의 노련미와 이진혁의 반짝이는 예능감이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제 케미가 폭발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첫 회 객원MC로 등판하는 민경훈의 활약도 관심을 모으는 대목. MC군단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의 ‘사촌 형제’로 등판하는 민경훈이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주목된다.

#3. 새로운 코너의 등판! ‘괴팍한 5지선다’ 첫 선!

‘괴팍한 5형제’가 정규 편성과 함께 새로운 코너 ‘괴팍한 5지선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괴팍한 5지선다’는 5형제가 답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찾아온 여동생들에게 5가지 기발한 해답을 제시하고, 이중 여동생들의 마음에 쏙 드는 해답을 내놓지 못한 형제에게 무시무시한 벌칙이 내려지는 코너.

‘괴팍한 5지선다’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개그맨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가 출격한다. 녹화 당시 두 사람은 형제들의 기상천외한 답변 릴레이 앞에 벌칙 버튼을 가열차게 눌러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괴팍한 5형제’에 엉뚱하고 다이내믹한 재미를 더할 새 코너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괴팍한 5형제’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괴팍한 5형제’가 정규 방송으로 안방을 찾아갈 수 있게 됐다. 시청자 분들도 함께 갑론을박할 수 있는 왁자지껄한 예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괴팍한 5형제’는 오늘(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