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닭버지 이경규 꼬꼬밥, 나이불문 전국 입맛 강타 '반응 폭발'
발행일 : 2020-02-21 10:46:01 | 기자

편스토랑 (사진=KBS 2TV)

[스타엔 이준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꼬꼬덮밥)이 제대로 터졌다.

오늘(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5대 출시메뉴 ‘이경규 꼬꼬밥(꼬꼬덮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현장 반응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국산 닭’을 주제로 한 메뉴 대결에서 이경규는 ‘꼬꼬밥(꼬꼬덮밥)’을 최종메뉴로 선보였다.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닭고기와 밥을 간장 맛, 마라 맛 두 가지 맛의 덮밥으로 구성, 여기에 마라마요 소스를 더한 메뉴 ‘꼬꼬밥(꼬꼬덮밥)’은 메뉴평가단의 극찬 속에 5대 우승메뉴로 선정됐다. 이로써 이경규는 1대 마장면에 이어 5대 꼬꼬밥(꼬꼬덮밥)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 최초 2관왕을 달성했다.

2월 15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는 이경규의 ‘꼬꼬밥(꼬꼬덮밥)’이 출시됐다. 이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은 직접 현장으로 나가 ‘꼬꼬밥(꼬꼬덮밥)’을 맛본 소비자들의 반응을 취재했다. 초등학생 소비자들은 “진짜 맛있다”, “바삭바삭하다”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성인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았다. 한 소비자는 “이경규 씨가 만들었다고 하면 맛있을 것 같다는 믿음이 있다”며 ‘꼬꼬밥(꼬꼬덮밥)’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메뉴평가단 이승철, 이원일 셰프를 비롯해 ‘도지배인’ 도경완과 아내 장윤정, 편셰프 이유리까지.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 역시 각양각색 반응을 쏟아내며 ‘꼬꼬밥(꼬꼬덮밥)’ 후기를 남긴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역대 메뉴 중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는 이경규의 ‘꼬꼬밥(꼬꼬덮밥)’의 진짜 소비자 반응, ‘꼬꼬밥(꼬꼬덮밥)’이 출시되기까지의 과정 등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21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국산 닭’에 이은 여섯 번째 메뉴대결 주제 ‘달걀’이 공개된다. 대결을 거듭할수록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의 ‘달걀’ 메뉴개발 첫 번째 이야기도 기대된다.
ㆍ사업자등록번호:220-87-80439 ㆍ통신판매신고:서울강남-01106
ㆍ문의전화:02-554-9416 ㆍ팩스:0303-3443-9416 ㆍ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137 7층
Copyright ⓒ IMDOCTO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